Support
즐거운 소식에 감사합니다
학원소식
글로전하는후기
우리들 마음
주사실무를 마치며 1
작성자
top5050
작성일
2026-04-27 13:03
조회
19
# 와~ 너무 떨리고 피를 볼수 있을까(성공시)
걱정을 많이 했는데 원장님께서 하나하나 다 설명해주시고
섬세하게 봐주시고 보여주시는걸 보니 주사에 대한 거부감이
어느 정도는 해소된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
# 주사 맞는것도 겁나는데 주사를 놓는다는 것은
더더 두렵고 어렵게 느껴져서 망설이다 실습을 하게
되었는데 실습하기 너무 잘한 것 같아요
아직은 갈 길은 멀지만 실습할때 도움이 많이 된거 같아요
열심히 가르쳐 주신 원장님! 너무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