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pport

즐거운 소식에 감사합니다

학원소식

글로전하는후기

우리들 마음

1년을 보내며

작성자
top5050
작성일
2026-04-16 20:13
조회
18

1년을 보내며 

간호조무사! 1년을 어찌 보낼까?

고민이 많았는데 친절한 상담을 시작으로 발을 내딛고

원장님, 실장님 온화한 모습의 웃는 미소가 아름다워 집처럼 편안하게 보낼 수 있었습니다

좋은 선생님들과의 수업도 너무나 좋았어요

정말 간호, 돌봄 1도 모르던 삶에 사람을 어떻게 돌봐야 하는지 알게 되었고

간호조무사가 안되더라도 필수 코스처럼 배워두면 정말 좋겠다는 생각도 들었답니다

기초, 기본 상식에 대한 지식과 지혜 가득한 이론과 실습, 조언~ 도시락 까먹으며

나누던 교제도 학창시절로 돌아간 느낌이라 즐거움이 있었네요 감사합니다 

 함께할 수 있어서 행복했습니다

그동안 수고 많으셨습니다^^

매일이 행복하길 응원합니다 -성남탑간호학원가족 일동-

Address
경기도 성남시 수정구 산성대로257-1
Contact
대표번호 : 031-733-5050
상호 : 성남탑간호학원

사업자등록번호: 802-99-01466


One-tenth. All rights reserved.
This is a staging environment